< 공 지 >


도메인 및 사이트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혹성탈출 > 무료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혹성탈출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외국 SF 액션 미스터리
개봉일 : 1969.09.25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찰턴 헤스턴
평점 : 9.28

영상링크

줄거리

지구시각 2673년 3월 26일, 삭막해진 세상에 모든 미련을 버린 테일러 일행을 태운 우주선이 케이프 케네디에서 쏘아올려, 1년 6개월만에 어느 행성의 바다에 불시착한다. 유일한 여승무원이었던 스트어트는 캡슐의 고장으로 이미 해골이 되어있었다. 이들은 이론적으로 지구를 떠나 온 지는 2천년 정도 지났다. 세 명의 선장과 승무원들이 가까스로 우주선에서 빠져나왔을 때, 우주선은 물 속으로 가라앉는다. 그들은 이곳이 지구에서 320광년 떨어져 있고, 오리온좌의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어느 이름 모를 행성으로 추측한다.
  행성의 생명체 유무를 위해 사막 위의 긴나긴 탐사 여행을 하던 그들은 곧 옥수수 등을 따고 있는 원시인의 무리를 발견한다. 이윽고 말을 타고 총을 쏘아대는 원숭이들 무리에 쫓기게 된다. 이 행성은 바로 원숭이들이 다스리는 것이고, 인간의 모습과 거의 비슷한 원시인들은 야생 동물처럼 살고 있었다. 잔혹한 사냥 끝에 일행과 선장들도 모두 사살되고 중상을 입고 잡힌다. 곧 목의 부상으로 말을 못하던 선장은 인간의 가축화를 연구하는 지라 박사에 의해 '샛별 눈'이라 이름지어주는데, 약간의 지능이 있는 특수한 인간으로 취급받는다.
  지라 박사의 애인인 고고학자 고리리어스는 그들이 믿는 성서 이전에 이미 지금보다 발달했던 문화가 존재했음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것은 이들에게는 이단적 생각이었고, 그것을 밝히기란 쉽지 않다. 테일러는 거세의 위험에서 감옥을 탈출하여 일대 소동을 일으킨다. 결국 다시 붙잡혀 최고 원로원의 청문회를 받게 된다. 

5

댓글목록

광님의 댓글

작성일

최고의 영화...명작중에 명작..운영자님 잘보겠습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운영자님님의 댓글

운영자님 작성일

혹성탈출 2001도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요청하신 영상은 현재 확인중이며 빠른시일내에 링크를 찾아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작성일

2001혹성탈출도 암청잼나게 봤는데 감사합니다...

무료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288


Copyright © againtv1.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