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죄와 벌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신과함께-죄와 벌

본문

영상정보

장르 : 한국 판타지 드라마
개봉일 : 2017.12.20
관객수 : 1,440 만명
출연진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마동석
평점 : 8.74

영상링크

줄거리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 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자신의 죽음이 아직 믿기지도 않는데 덕춘은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 초군문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개의 재판에서 변호를 맡아줄 변호사이기도 하다.
 염라대왕에게 천년 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자신들 역시 인간으로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은 삼차사들, 그들은 자신들이 변호하고 호위해야 하는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곳,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66

댓글목록

방구님의 댓글

방구 작성일

오홍 땡스 킬링타임용으로 자주오는데 항상 감사요

지우지마라님의 댓글

지우지마라 댓글의 댓글 작성일

http://19tv.woc.kr <<최신유출영상모음 (커플/고등어유출)
http://separtner.woc.kr <<<<<
요즘 파트너를 이렇개 구해서 꽁/떡을 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도 쉽게 쉽게 일주일에 2번씩 파트너 바꿔가면서했네요
가입하는 목적이 다같아서 바로 ㄱㄱ 네요 ㅋㅋㅋㅋ
모텔비가 없어서 요즘은 좀쉬는대 직딩들은 모텔값도 내주니떄유 ㅋㅋㅋㅋ

영화광님의 댓글

영화광 작성일

나 왔 다
운영자님 너무 기다렸는데 진짜 감사합니당♥♥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또와주세요~

무비왕짱님의 댓글

무비왕짱 작성일

기다린보람이있네요 역시 영화는 무비왕!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온눈님의 댓글

온눈 작성일

운영자님 진짜 감사해요ㅠㅠ 공부하느라 힘든 맘 이렇게나마 몰래 해소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향기♡님의 댓글

향기♡ 작성일

영화관에서보고 폭풍눈물흘렸던영화ㅜ 개봉하자본영화는 신과함께가 처음 최고의영화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드디어님의 댓글

와 드디어 작성일

나왔다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관객이 1435만이라니 대단하군요..
내스타일의 영화는 아니지만 잘~봤습니다~

크님의 댓글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업로드 ㄳ여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ㄳ님의 댓글

작성일

ㄳㄳ

뽀리님의 댓글

뽀리 작성일

ㄱㅅ  ㄱㅅ 해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wnqlsrnjs님의 댓글

wnqlsrnjs 작성일

언제 울어야 되요? 울긴 운다고 하던데.....

신앙님의 댓글

신앙 작성일

버퍼링 저만 심한가요??

굿맨님의 댓글

굿맨 작성일

음....관객수 겁나 많아서 봤는데...
뭐지 ? 왜 ? 관객수 이빠이 ㅋㅋㅋ
증말 이해가 안된다

굿잡님의 댓글

굿잡 댓글의 댓글 작성일

명량,  7번방  같은거랑 일맥상통  이런게 먹히는 민족성때문

굿맨님의 댓글

굿맨 작성일

영화는 감사히 잘봤습니다.
운영자님 화이팅입니다요 ^^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또와주세요~

유진님의 댓글

유진 작성일

드디어!!!!운영자님 늘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이해불가님의 댓글

이해불가 작성일

씨지만 그럴듯한 현대판 전설의 고향같은 스토리에 울어라 쥐어짜내게 만들었는데 당췌 눈물은 안나오더라 오히려 애니영화 코코는 굵은 눈물이 뚝뚝 흘렀다  왜일까?  아.. 잠깐씩 울꺽은 했다  어머니란 존재만으로도

영화광님의 댓글

영화광 댓글의 댓글 작성일

코코보단 슬픈듯...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짱게스타일 영화네

보지빠는일베충님의 댓글

보지빠는일베충 작성일

안 나오자나 씨발새꺄 운영 똑바로 안할래?노무노무 화가 난다 이기..
10분안에 나오게 만들어 개 씌발색꺄

망태기님의 댓글

망태기 댓글의 댓글 작성일

역시 나의 우사 일베충~~~ 화끈하구만..... 개대중의 사지를 잘라 38선에 뿌리리라~~~

일베충 박멸회사 삼성찌리시님의 댓글

일베충 박멸회사 삼성찌리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가만히 찌그러있어라 베충이야 개만도못한 새끼들이 어딜감히까불고있어

;;님의 댓글

;; 작성일

연기들이 어설퍼..초반에 살짝 신선해서 볼만은 했는데..중후반 갈수록 전형적인 대한민국 신파극;; 억지 눈물도 유도했지만 눈물 한방울도 안나온다.

호창박님의 댓글

호창박 작성일

이영화는 진짜재미있서요.

사랑해님의 댓글

사랑해 작성일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망태기님의 댓글

망태기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 좆대가리나 생각해라..... 주접떨고있네 개등신새끼가..ㅎㅎㅎ

그래서네다님의 댓글

그래서네다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 면상 안봐도 개오크

망태기 어머니님의 댓글

망태기 어머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졷대가리도 없는 베충이녕이 뭘생각해

보지빠는일베충님의 댓글

보지빠는일베충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 생각은 니미 ㅋㅋㅋ
사랑해 씨발년아 너도 나한테 존나 쳐맞고 노짱따라 운지하고 싶노?

아님의 댓글

작성일

참회하길. 나무아비타물 관세음보살. 극랑왕생하소서.
아멘.

영화광님의 댓글

영화광 댓글의 댓글 작성일

나무아비타물->나무아비타불

ㄱㅎ님의 댓글

ㄱㅎ 댓글의 댓글 작성일

나무아비타불->나무아미타불

병진shake it님의 댓글

병진shake it 작성일

일베충 병진shake it

일베충님의 댓글

일베충 작성일

전두환 장군님도 어서 되져서 심판들을 받아야 한다 이기

Chiro님의 댓글

Chiro 작성일

고맙습니다!ありがとう!まってました!最高の映画!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코님의 댓글

코코 작성일

혹시나해서 봤는데 역시나 영상이안뜨는..검은화면만 나와요 고치는방법이있나요 이유가뭔가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영상 링크 교체 완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1411님의 댓글

1411 작성일

액션보단 슬픈영화라고하던데 어디서울어야되는거지ㄷㄷ 이런 영화가 1400만을 돌파하다니..명량같은 영화가 훨씬재밌고 감동이지..

운영자 작성일님의 댓글

운영자 작성일 작성일

확인결과 잘 나옵니다 그래도 안나오면 컴퓨터를 바꾸시던가 눈깔을 바꿔주세요

Memeijs님의 댓글

Memeijs 작성일

영자님 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Memeijs님의 댓글

Memeijs 작성일

동영상이 안나올때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바탕화면-속성-설정-고급-문제해결-하드웨어가속 없음 으로 해보신 후 다시 실행

;;;님의 댓글

;;; 작성일

그다지..

중국인님의 댓글

중국인 작성일

중국자본이 들어간 영화인가요 중국영화인줄

이님의 댓글

작성일

머 이딴 영화를 올렸습니까 보다가 눈물 콧물 졸라게 흘려서 불편하네 에잇

글세요님의 댓글

글세요 작성일

잼있게 잘봣습니다 ^^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님의 댓글

이거 작성일

ㅡㅡㅡㅡ결론ㅡㅡㅡㅡㅡ
차태현 동생죽고
엄마만살아남음

Ethan형님의 댓글

Ethan형 작성일

운영자님 정말 잘봤습니다. 그리고, 오리엔트 특급살인사건좀 올려주세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요청하신 게시물이 이미 등록되었습니다.
검색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fxeve님의 댓글

fxeve 작성일

따라만하시면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빠르게 90% 수익

현 시세의 방향만 맞추면 90% 수익을 주는 fx렌트 화제!

하루 단돈 1만원으로 30만원 이상!

최소1천원부터 이용가능하며 수익률은 90% 정말 놀랍습니다!

벌써 2억 수익이 생기는 분이 있을정도로 대박입니다~

주식보다 10배 빠른 수익 속도! 1분만에 수익 90프로!

한번 해 보면 주식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데요.

국내 합법회사!

정식 대표 코드명 '1111' 가입하시고

톡 및 댓글 주시면 특별한 고급기법을 드립니다.

연습도 가능하니 기법대로 잘 따라하시면 됩니다.



큰 초기자금이 든다거나 복잡한 과정 없이

최소 금액으로도 최대금액을 벌수 있는 일이기에 추천드립니다!

www. fxeve.kr

코드명 반드시 '1111' 입력. 가입후

홈페이지에서 고급기법신청에 해주시면

남들과 다른 특별한 고급기법 자료 무료로 보내 드립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fxeve.kr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MzQxl

Ethan형님의 댓글

Ethan형 작성일

운영자님 오리엔트 일급 살인사건 다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Ethan형님의 댓글

Ethan형 작성일

운영자님 오리엔트 일급 살인사건 다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엄마~님의 댓글

엄마~ 작성일

운영자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엄마보고싶어요~~ 엉엉엉

눙물쏙.님의 댓글

눙물쏙. 작성일

재밌게 봤습니다

처음에는 머지 하고 봤는데

마지막에 한번 땅 하고 쎄게 때리네요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지리고오졋다님의 댓글

지리고오졋다 작성일

평점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 클레멘타인 이냐 ? ㅋㅋ 대국민 사기 오졌다리  엄지척!

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1,263


Copyright © againtv1.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