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걸 온 더 트레인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더 걸 온 더 트레인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외국
개봉일 : 2016.10.07(미국)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에밀리 블런트. 헤일리 베넷. 루크 에반스. 레베카 퍼거슨. 로라 프레폰
평점 :

영상링크

줄거리

남편과의 이혼 후 정리되지 않은 과거의 미련을 술로 달래며 지내고 있는 레이첼(Emily Blunt). 야속하게도 일터로 향하는 통근 기차는 언제나 전 남편과 살던 집 주변을 지나친다.

이미 그 집에는 새로운 여자가 자신의 빈자리를 채우고 있다는 사실에 더욱 초라함을 느끼고 초라함은 미련이 되어 발목을 붙잡아 전남편 주위를 더욱 맴돌게 한다. 레이첼은 그의 집 이웃에 사는 다정한 커플, 메건(Haley Bennett)과 스콧(luke Evans)을 발견하게 되고 자신이 누리지 못 했던 행복의 이상을 느끼며 완벽한 커플일 것이라는 착각에 점점 빠져든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분노를 조절하지 못할 만큼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레이첼... 다음날, 지독한 숙취에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 채 힘겹게 잠에서 깨어나고 이유 모를 상처와 멍 자국들이 온몸에 생긴 것을 발견한다.

텔레비전에서는 메건의 실종 방송이 속보로 나오며 레이첼을 점점 불안하게 만들고 어쩌면 메건의 실종이 자신과 연관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전문가평

오늘 책을 읽는데 정말 빨리 영화를 보고 싶은 맘이 들었네요. 정말 숨고를틈 없이 몰입되어 읽게 되는 스릴러 였습니다.

스크린샷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눈발

    눈이 오지 않는 마을에 온 소년,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를 만나다…

  • 라라랜드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

  • 아이히만 쇼

    1961년 4월 11일, 예루살렘의 한 뜨거운 열기의 스튜디오 갤러리에 …

  • 라이언

    인생에서 두 번의 기적을 만든 남자25년만에 집으로 향하는 그의 오랜 지…

Total 525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