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마이크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매직 마이크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코미디 외국 19금
개봉일 : 2012.08.01
관객수 : 2 만명
출연진 : 채닝 테이텀. 알렉스 페티퍼. 매튜 맥커너히. 맷 보머
평점 : 7.8

영상링크

줄거리

눈치보지 말고 화끈하게 즐겨라! 
낮과 밤이 다른 녀석들의 통제 불가능한 무대가 시작된다!

클럽의 넘버원 퍼포머 ‘매직 마이크’. 낮에는 가구 디자이너의 꿈을 키우지만 밤이 되면 ‘매직 마이크’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그리고 그를 통해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은 물론, 댄스부터 파티까지 익사이팅한 즐거움을 알게 된 ‘키드’. 이들은 클럽에서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는 한편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면서 낮과 밤이 다른 더블 라이프를 즐긴다. 클럽 멤버들과 함께 해변가 파티를 벌이던 어느 날, ‘매직 마이크’는 ‘키드’의 누나 ‘브룩’을 알게 되고, 강인하고 밝은 모습의 그녀를 보며 흔들리는 자신을 느끼게 되는데…

전문가평

거침없다. 화끈하다. 스크린 밖 열기가 이 정도인데 템파의 남성 전용 스트립 클럽은 어떨까 싶다. 물론 쾌락의 향연을 통해 물질만능 자본주의의 속성을 비판하는 건 소더버그 영화답다. 섹시 스트리퍼를 내세운 오락 영화가 아주 담백한 멜로영화로 정체를 드러내는 동안, 관객들이 가져갈게 아주 많은 영화다. 단연 압권은 채닝 테이텀이다. 순진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채닝 테이텀은 이 영화의 핵이다. [매직 마이크]는 그가 지금 대세일 수밖에 없는 가장 확실한 증거

스크린샷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더 킹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

  • 눈길

    “난 한번도 혼자라 생각해본 적 없다. 네가 살아야 내도 산다.”1944…

  • 눈발

    눈이 오지 않는 마을에 온 소년,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를 만나다…

  • 라라랜드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

Total 142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