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지 >


도메인 및 사이트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싸이렌(저화질) > 무료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싸이렌(저화질)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액션 범죄 한국
개봉일 : 2000.10.28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신현준, 정준호, 장진영
평점 : 5

영상링크

줄거리

한국 최초의 '파이어(Fire)' 액션 블록버스터 |

걷잡을 수 없는 불길이 야수처럼 덤벼드는 화재현장. 죽음의 그림자가 큰 원을 그리며 사방을 훑어내리는 순간, 심장 박동보다 더 거칠게 불 속으로 뛰어드는 두 남자가 있다. 불꽃처럼 뜨거운 감정을 가진, 그래서 늘 위험만을 쫓아 다니는 준우(신현준 분), 이성적인 판단과 합리적인 행동만이 현장을 진압할 수 있다고 믿는 현(정준호 분). 지난 날 암벽 등반 과정에서 서로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긴 두 사람은 같은 구조대에 배치를 받게 되면서 결코 반갑지 않은 재회를 한다.

  첫 출근일, 철수명령에도 불구하고 화재 현장에 남아있는 사람을 구하려 불 속으로 뛰어드는 준우와 이를 막아서는 현 사이에 대립이 생긴다. 결국 현과 주먹다짐까지 벌인 후 준우는 현장진입을 포기한 준우. 이때, 구조대원들이 철수해버려 가족을 불 속에서 잃은 형석(선우재덕 분)은 준우를 막아선 현을 증오한다. 한편, 준우의 곁에는 그를 자신보다 더 사랑하는 여인 예린(장진영 분)이 있다. 거침없이 불 속으로 뛰어들며 자신을 돌볼 줄 모르는 준우의 아슬아슬한 삶을 안타깝게 지켜보는 예린.

  어느날, 시내 한복판에서 발생한 자살 소동 사건에 투입된 현과 준우는 흥분 상태에 처한 자살자를 앞에 둔 채 의견대립을 일으켜 자살자 구조에 실패한다. 둘 사이의 갈등이 증폭되면서 결국 현은 구조대 일을 그만두기에 이른다. 그러던 중 현과 준우는 예기치 못한 대형 사고 현장에 예린이 있음을 알게되고 함께 출동하는데.

전문가평

싸이렌 스토리연결도 최고입니다. 대체 무엇때문에 이영화가 망했는지 전혀 지금도 이해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초호화 캐스팅만 보면 빠순이들 포함, 생각없는놈들이 환장하듯이 열라 소문내서 보러다닙니다. 리베라메 봤는데 스토리연결구성도가 완전 최악입니다.
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무료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6,290


Copyright © againtv1.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