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드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더 로드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모험 드라마 스릴러 외국
개봉일 : 2010.01.07
관객수 : 17 만명
출연진 : 비고 모텐슨. 샤를리즈 테론. 코디 스밋 맥피
평점 : 7.8

영상링크

줄거리

상상 그 이상의 충격!

하루아침에 잿더미로 변해버린 세계, 살아남은 아버지와 아들은 굶주림과 혹한을 피해 남쪽으로 길을 떠난다. “무섭다”며 자신의 품을 파고 드는 아들(코디 스미스 맥피) 때문에 아버지(비고 모텐슨)는 카트에 실린 약간의 물과 기름, 식량을 누군가에게 뺏기지 않을까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다. “우린 불을 운반하는 사람들이야” 아들에게 속삭이지만 이내 인간사냥꾼이 되어 버린 생존자 무리에 쫓겨 아들 앞에서 살인을 저지르고 마는데... 그들은 과연 따뜻한 남쪽 바닷가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살아남은 자들이 공포가 된 세상, 생존을 위한 아버지와 아들의 숨막히는 사투가 시작된다!

전문가평

이 영화엔 야심이 없다. 원작의 줄거리와 정서를 성실한 배우들의 몸을 빌려 재현하는데 그쳤다. 하지만 차가 좋으면 안전운전만 해도 괜찮을 때가 있다. 새해 벽두부터 끔찍한 절망의 풍경화를 눈앞에 둔 기분이 남다르다. 거대한 숯덩이가 된 나무의 이미지가 오래 남을 듯 하다.

스크린샷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지니어스

    ‘어니스트 헤밍웨이’를 길들이고‘스콧 피츠제럴드’를 조력한 최고의 편집자…

  • 라라랜드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

  • 라이언

    인생에서 두 번의 기적을 만든 남자25년만에 집으로 향하는 그의 오랜 지…

  • 더 킹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

Total 125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gaintv.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